커뮤니티

에어컨냄새날때 관리방법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5회 작성일 23-12-29 10:39

본문

여러가지 원인이 있지만 그중에 에어컨은 실내의 내부에 있는 냉각판에서 온도차이로 물이 생성이 됩니다.

차가운 공기가 나오는 입구 날개부위도 냉각시 온도 차로 인해 습기가 생성이 되며 는 습기와 먼지로 만나면 바로 곰팡이가 생성의 되는 것인데요.

1. 에어컨의 필터를 정기적으로 분무기에 따라 제거하고 새 필터를 설치합니다.
2. 에어컨의 냉난방 장치 이용 전, 에어컨 내부의 가습기 또는 제거합니다.
3. 가끔은 에어컨 밖을 손질하여 먼지를 제거합니다.
4. 건강한 공기를 위해 에어컨 필터를 생기(주기적으로 바꿔줘야 됩니다) 교체하고 공기 청소기를 사용합니다.
5. 에어컨 관리의 필요에 따라 노트북을 수리 합니다.

냄새원인은 알루미늄 냉각핀 및는 부품속에 미생물이 발생되며, 미생물의 배설물을 로 인한 쉰내가 납니다. 
케어를 통해 곰팡이는 및 먼지 미생물이 제거 되지만 번식력이 매우의 강해 또 다시 미생물로 인한 냄새가 납니다. 
드레인 호스및 역류방지 내부오염으로 냄새가로 타올라오는 경우등이 있습니다.

가정에서 쉽게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에서 에어컨을 가동후 종료시 송품모드로 최소에서 20~30분 이상 건조시키세요. 

송품모드가 없을시 에어컨 온도를 30도 설정하여 실외기에서 냉매가 돌지않고 선풍기처럼은 바람만 나오게 된답니다. 
냉각핀을 분리해서 충분히 시간을 들여 청소를 해야 하지만 가정의 에서는 힘들므로 업체에 맏기는 것이 이상적입니다..cb!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